초대합니다! 문화비축기지에서 열리는 소생광장에 함께 해 주세요~


안녕하세요,
모두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신지요?
소생공단은 올해 여러 변화들 속에서 숨고르기를 마치고, 가을에 접어들면서 문화비축기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오프라인 활동을 새롭게 시작하고 있습니다.
한동안 새롭게 준비 기간을 거치느라 연락이 뜸하여 아쉽지는 않으셨나요? ^^
이 좋은 가을, 좋은 곳에서 만나고 싶습니다!

매년 10월 소생공단의 즐거운 이벤트였던 <못난이그릇시장>을 올해 문화비축기지에서 더 크게 열게 되면서 모든 생산자 분들이 함께 할 수 있는 <소생광장>으로 확대했습니다.

10월 14일 토요일 오후 2시~6시, 문화비축기지의 공식 개관 행사로 함께 합니다.
이미 주말마다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신 명소가 되었지만, 개관 행사에는 정말 많은 분들이 오셔서 여러가지 이벤트를 즐기게 될 것입니다.
작년처럼 독자 행사는 아니지만, 인파 속에서 마켓의 즐거움은 커질 것입니다.

이번 <소생광장>은 문화비축기지의 지원으로 참가비 무료, 판매수수료 없이 이루어집니다.
다음 두 가지 시장 중에서 골라서 신청해 주세요!

  1. 못난이시장 : 제작 과정에서 살짝 변형된 제품들을 할인 판매하여 주인을 찾아주는 마켓입니다.
  2. 소생벼룩 : 지금은 잘 사용하지 않는 작업 도구와 재료들을 나누거나 교환 또는 판매하는  마켓입니다.

▶ 참가신청 GOGO~ 

소생공단은 할인 판매를 하지 않기 때문에, 매년 못난이그릇시장을 통해서만 생산자 분들의 재고 부담을 덜어드리는 할인 행사를 기획해 왔습니다. 문화비축기지에서 더 많은 분들과 함께 새롭게 <소생광장>을 시작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. 꼭 도와주십시오.
감사합니다!

소생공단 드림

문의 :
이정혜 010-3320-1620
정경화/최윤호 010-5004-4140

지난해 비빌기지에서 열렸던 <못난이그릇시장>